본문 바로가기
식당후기

[부산/송정] 토스트 최강의 맛 문토스트

by 알살 2022. 9. 9.
반응형

문토스트 송정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16 문토스트

14:30~02:30

라스트오더 02:15

010-4559-4559

 

 

 

성수기가 아니어도 송정 바닷가에 가는 이유~ 바로 문토스트 때문인데요. 유튜브를 통해 유명해진 문토스트는 오후에 오픈하는 곳입니다. 이름이 문토스트인 이유가 새벽까지 운영해서 인가 싶기도 합니다. 보통 카페 토스트 같으면 아침부터 운영하면 좋았을텐데 싶지만 대신 밤늦게 먹을 수도 있으니 좋겠지요?

 

송정문토스트 입니다. 오픈은 오후 2시 30분입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많고 그만큼 손님이 많습니다. 

문토스트 주문은 실내에서 하고 토스트는 밖에서 받아가면 됩니다. 엄청 인기 많은 시간에는 주문부터 받기까지 오래 걸리긴 하지만 회전율이 좋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문토스트 메뉴입니다. 대표 메뉴는 모짜렐라 치즈와 매운치즈입니다. 온달과 반달이 있는데 온달은 두조각이 나오고 반달은 한조각이 나옵니다. 한개가 부담스러우면 반달을 먹으면 됩니다만, 가격은 온달이 더 저렴합니다. 

분주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오픈키친으로 위생적으로 보입니다. 분업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주문은 포스트잇에 적어서 카운터에 제출하면 됩니다. 직접 손으로 메뉴를 적어서 주면 계산을하고 번호와 함께 이름을 불러줍니다. 

문토스트는 한번에 한판씩 쫙 굽습니다. 타이밍만 좋으면 일찍 받을 수 있습니다. 

젊은 분이신데 어느 고수 못지 않게 재빠르게 토스트를 제조합니다. 토스트를 받는데 이름을 적었지만 번호를 제일 먼저 불러주기 때문에 굳이 이름을 적을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했는데... 그래도 스타벅스같은 느낌도 나고 나쁘지 않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들어갔습니다. 느끼한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매운걸 드시거나 반달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툼하고 흔한 토스트들과 약간 차별화된 맛이 있습니다. 흔한 맛일거같아서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막상먹어보니 다음에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송정에 방문하신 분들은 문토스트에서 꼭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