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후기

강릉 강릉역 근처 혼밥 가능 포항물회 내돈내산 후기

by 알살 2024. 9. 3.
반응형

강릉 포항물회

강원도 강릉시 동부시장 3길 3

매일 9:00-23:00


 

 

 

 

 

강릉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으면서도 평점이 좋은 물회집을 찾다가 포항물회를 알게 되어서 방문했어요.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포항물회 외관이예요. 오래된 느낌이 나는 곳이예요. 가게 내부를 들어가보니 너무 조용해서 보니까 안에 따로 시원한 자리를 마련해두고 거기다가만 손님을 맞이하고 있더라구요. 더위가 가면 전체 다 쓸거 같구요. 혼밥을 해도 눈치 보이는 분위기는 아니었습니다. 갔을 때 혼자 드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강릉 포항물회에서 가장 좋았떤게 가지튀김, 어묵, 가지무침 등이 나오는 기본찬이었는데 이것만 먹어도 밥한공기 먹을 거 같았어요. 리필해서도 먹을 수 있고 가지튀김이 아주 맛있었어요.

 

 

 

잡어물회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양이 푸짐하게 나와요. 따로 물회 국물이 나오는데 그걸 넣어서 부어서 먹어도 제 입맛에는 밍밍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다른 후기들은 육수 후기가 좋은걸 보니 입맛차이인거 같아요.

 

음료수를 주문했는데 안오길래 물어보니 일하시는 분들끼리 얘기하느라 까먹고 계셨나보더라구요. 친절하긴 했어요. 강릉역 근처에서 밥드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