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후기

[길동] 길동시장 전가네 장모님 추어탕 돈까스

by 알살 2024. 7. 10.
반응형

전가네장모님추어탕 돈까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91 36

 


 

 

 

 

강동우체국 앞에 위치한 전가네 추어탕에 방문했어요. 예전에 지나가다가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하도 명함을 나눠주셔서 한번가봤어요. 새로생겨서 그런지 식기나 내부나 주방 전부 깨끗하더라구요.

 

 

 

전가네추어탕 메뉴예요. 추어탕은 10000원, 통추어탕 13000원, 웰빙치즈돈까스 10000원이예요. 

주변 추어탕집 생각하면 가격은 무난한 편이구요. 주류랑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그런지 한 잔하러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추어탕과 웰빙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깍뚜기는 얼어있다가 나왔는지 물이 많았고 김치는 맛이 좀 그래서 손이 거의 안갔어요.

 

 

 

추어탕이 나왔어요. 무난하고 평범한 맛이었어요. 공기밥이 꽉 차지 않고 빈 공간이 많이 보였어요. 양이 적었는데 더 달라고 하면 주실거 같기도 하고 그랬네요.

 

 

 

웰빙치즈돈까스예요. 튀겨져서 나오느라 시간이 좀 걸렸던거 같아요. 양배추 샐러드랑 피클, 단무지가 같이 나와요.

 

 

 

소스가 조금 부족하게 느껴졌어요. 이것도 나중에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실거같네요.

 

 

 

치즈만 들어가있는줄알았는데 웰빙이라 그런지 안에 고구마 같은것도 같이 섞여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한 동네 추어탕집이었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