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인천 남동구 소래포구 숙박 엠모텔 트윈 PC 컴퓨터

by 알살 2024. 7. 3.
반응형

 

 


인천 소래포구 숙소

M모텔 엠모텔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 934번길 24 세훈프라자

 


 

 

 

 

 

소래포구역 근처에 위치한 엠모텔에 방문했어요.

엠모텔은 같은 가격대비 넓은 방을 쓸 수 있더라구요.

평일에는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거 같아서 가성비 좋은 

숙소인거 같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방문입니다. 

 

 

 

소래포구 엠모텔은

건물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7층에 리셉션이 있었어요.

8, 9층 객실까지 총 3개층을 쓰고 있는거 같았어요.

 

3명이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룸도 있다는게 엠모텔이

다른 곳보다 메리트 있는 점도 있었어요.

게임을 할 수 있는 컴퓨터도 있었고요.

 

 

 

리셉션 앞에는 전자레인지 

원두커피, 매실, 복분자, 커피 등이 있었구요.

커피 기계는 8층과 9층에도 있다고 적혀있네요.

 

 

 

리셉션 앞에는 리뉴와 렌즈통, 마스크까지 

센스있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사소하지만 이렇게 물품들이 준비되어있으니

시설은 좀 오래됐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객실은 리셉션이 있는 7층에도 있고

8층과 9층에 각각 있었구요.

 

 

 

배정받은 방이 무척 넓었습니다.

2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3명 4명까지도 

가능해보였어요.

 

바로 앞에는 스타일러도 준비되어있었구요.

 

 

 

큰침대와 작은 침대가 나란히 놓여 있었고

청소상태는 깨끗한 편이었네요.

 

 

 

TV도 정말 커서 시원시원하게 볼 수 있었고요.

 

 

 

게이밍의자랑 컴퓨터도 있어서 

모텔 안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오기 좋은 모텔이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