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알리 주문실패 '귀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고객센터 문의 후기

by 알살 2024. 6. 18.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주문실패

귀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현재 귀하의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떴을 경우 해결 방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세일을 많이 하길래 물건을 구입하려고 하니 주문실패창이 계속 떴습니다. 찾아보니 1시간 뒤에 해결 되었다는 사람도 있어서 그 이상을 기다려보고 며칠동안 시간을 보내보았지만 도저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결제로 넘어가려고 할 때마다 주문 실패로 떠서 문제였습니다. 그동안 알리를 이용하면서 별 다른 문제가 없었던터라 당황스러웠습니다. 

 

 

 

주문실패 : 귀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현재 귀하의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자 문제 내용을 캡쳐해서 보내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주문 실패'로 뜬 팝업을 캡쳐해서 전송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처음으로 제안한 방법은 지금부터 1시간을 기다린 다음 새로운 주문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기 전에도 해보았던 방법이었지만 혹시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주는게 있을까 싶어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상태였고 며칠 뒤 고객센터에 재문의 했습니다. 인터넷에 관련 문제가 생긴분들을 보니 해결한 분들도 있고 여전히 해결이 되지 않아 탈퇴후 재가입을 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재문의를 하자 여러가지 해결 방법을 다시 제안받았습니다. 다시 1시간 후에 새로 로그인을 한 뒤 다시 시도하라는 요청과 함께 몇가지 방법이 있었습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2. 계정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하기 

3. 다른 기기를 사용하거나 네트워크 환경을 변경하여 시도하기

 

3가지를 모두 다 해보았지만 해결 되지 않다고하자 알리에서는 관련 부서에 연락해 놓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답변이 오지 않았고, 그냥 새로 가입하고 시작하는게 나을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알리에서 제안한 방법으로 해결되는 케이스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