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후기

[길동/둔촌동] 모임하기 좋은 시원한 냉면집 함흥본가면옥

by 알살 2022. 8. 2.
반응형

함흥본가면옥 길동사거리점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8 성림빌딩

월~일 : 11:00~22:00 

02-483-8808

 

 

 

 

길동사거리에 모임하기 좋은 식당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해물집도 있지만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이 먹고 싶기 마련이지요. 깔끔하고 자리도 넓어서 여럿이서, 혼밥도 무리없는 길동사거리 냉면집 함흥본가면옥에 다녀왔습니다. 함흥본가면옥은 길동사거리에 생긴지 꽤 되었지만 변함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유지하고 있어서 모임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자리는 꽤 많습니다. 모임하기 좋은 좌석도 내부에 몇 곳이 있어서 만약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미리 사전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물, 비빔냉면 가격은 9000원입니다. 회냉면은 10000원입니다. 

천장은 냉면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자리마다 비닐이 깔려있습니다. 비닐이 깔려있으면 바로바로 비닐만 치우면 되기 때문에 회전율이 빨리집니다. 

함흥본가면옥 식사메뉴입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은 기본적으로 있고 냉면사리는 3000원입니다. 손만두는 8000원이며 석쇠불고기는 13000원입니다. 갈비탕, 육개장, 뚝배기 불고기도 있어서 냉면을 안먹는 일행의 선택권도 있는편입니다. 

여럿이 왔을 때 술안주로 먹기 좋은 메뉴들도 있습니다. 갈비찜, 버섯불고기 (2인이상 주문가능) 홍어회무침 요리메뉴가 있습니다. 주류는 보통 4000원이고, 청하는 5000원입니다. 음료수는 2000원입니다. 

컵은 인당 두개씩 나옵니다. 정수기물을 먹을 물컵과 육수를 먹을 컵이 같이 나옵니다.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맑은 국물에 살얼음이 살짝 끼어있습니다. 고기와 삶은 계란, 오이, 무, 배가 고명으로 올려져있습니다. 

직접만든듯한 만두가 나왔습니다. 만두는 두부비율이 많은듯했습니다. 피가 얇아서 더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비빔냉면도 나왔습니다. 매콤달콤하고 깔끔한맛이 특징입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면발이 함흥본가면옥 냉면의 매력입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조미료를 가득 넣은 맛이 아니라서 깔끔한 냉면육수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먹는 도중에 배달 콜이 많이 들어오는 걸 보니 배달로도 맛볼 수 있나 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