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모으기

구글애드센스 수익 카뱅, 카카오뱅크로 입금되는 기간

by 알살 2022. 2. 5.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카카오뱅크로 입금하기까지 걸리는 기간은?

 


 

SC제일은행에서 입금받는 것과 일반은행과 별반 차이가 없어졌다고 하여 그냥 카뱅 계좌번호를 등록해두었다. 지급기준액인 100달러를 넘기고 익월 말쯤에 메일 한 통을 받았다.

 

 

1월 21일로 적혀 있는데 메일은 다음날 와있었다. 나는 이 메일이 오면 바로 입금되는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기간이 좀 걸렸다. 이 메일을 받고 5일 이내 수익금을 수령하지 못하면 해당은행에 연락해보라고 한다.

 

때마다 입금되는 기간은 다른거 같다. 그리고 몇몇 은행에서는 은행원들이 확인전화를 하는 모양이지만, 카뱅에서는 연락을 받지 않았다.

 

정확히 메일을 받고 5일이 지나니 환율적용한 수익에서 수수료를 제한 금액이 입금되었다. 

원래 금액에서 대강의 환율을 적용해서 계산해보니 1~2만원 사이의,.. 수수료가 나갔다. 아쉽긴하지만 어쩔 수 없긴하다. 하지만 그나마 다행인건 요즘 환율이 세서 그나마 선방한게 아닐까 싶다. 수수료가 아깝지 않으려면 수익을 늘려보는 수 밖엔! 다음에는 외화통장으로도 받아봐야겠다. 

 

 

300x250

댓글